유플러스 증폭기 와이파이 WPS 설정 (U+ 공유기 증폭기 Wifi 설치 연결법) lgu wps wifi

대여 없이 가성비있게 평생 증폭기 사용하기

공유기의 위치에 따라 와이파이(wi-fi)가 이전보다 낮은 성능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공유기는 u+등의 통신사를 통해 업그레이드하거나 추가 렌탈하지 않아도 2-3만원대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와이파이 증폭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증폭기 구매 전 후에 따라 아래 포스팅을 차례로 참고하세요.

증폭기 구매 전

아직 WPS 가능한 와이파이 증폭기를 구매하기 전이시라면 여기를 참고하세요.

(이 블로그의 전체 포스팅이 수익성 포스팅은 아니지만, 그 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에 해당되므로 이에 따른 일정 금액의 리베이트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는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후 아래의 증폭기 구매 후의 방법을 참고합니다.

증폭기 구매 후

http://192.168.219.1/ 에 접속합니다.

u+ 인터넷을 정상적으로 이용 중일 경우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증폭기 와이파이 WPS 설정 로그인

비밀번호가 맞는데 보안문자만 오류일 경우 보안문자 오류 메세지가 반환되므로, 간혹 비밀번호를 설정한 적이 없는데 비밀번호 오류일 경우 정확히 8번째부터 6자리를 입력하고 있는지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증폭기 와이파이 WPS 설정 원터치 연결

왼쪽 3번째 “무선 설정” 클릭 후 오른쪽 3번째 “원터치 연결하기” 클릭합니다.

이후 “원터치 연결하기(WPS)” 버튼도 클릭합니다.

해당 창이 나옵니다.

유플러스 와이파이 증폭을 위해 증폭기를 원하는 공간의 콘센트에 연결한 뒤 증폭기 기계에 있는 WPS버튼을 클릭합니다.

iptime 증폭기의 경우 왼쪽 상단에 WPS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고 30초 안에 아래와 같은 “무선 장치 연결이 성공했습니다. 다른 장치를 다시 연결하려면 위의 원터치연결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창이 뜨면 성공입니다.

그 이후는 각자 구매한 와이파이 증폭기의 LED 라이팅 등으로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유플러스 증폭기 와이파이 WPS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